[아이엘츠 시험후기]아이엘츠 리스닝6.5, 리딩7.5, 스피킹6.0, 라이팅6.0

안녕하세요. 강남 이알피어학원 수강생 ! *혜리 입니다. ​ 올해 2번째 응시한 1월 12일 토요일 시험에서, 제가 필요한 오버롤 6.5, 이치 6.0을 달성했어요. 아이엘츠 리스닝 6.5, 리딩 7.5, 스피킹 6.0, 라이팅 …

공무원 국비유학, 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아이엘츠성적 #공무원아이엘츠 ​ 국가에서는 공무원들에게 해외에서 유학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무원들의 역량 향상과 전문인력 양성, 행정 발전 등을 위해서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공무원은 신분 보장도 받을 수 …

IELTS TEST(아이엘츠 테스트) 만 18세 이하 응시자 부모님 동의서

IELTS TEST(아이엘츠 테스트) 만 18세 이하 응시자 부모님 동의서 시험일 기준 만 18세 이하 응시자의 경우, 시험 응시에 대한 부모님 동의서(Parent Consent Form)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첨부된 서류 다운받아 프린트하신 후, …

3월부터 아이엘츠 공부하신 분들은요!

3월부터 아이엘츠 공부하신 분들은요! 이알피 아이엘츠 강의는 매주 개강합니다. (지금 등록 및 개강 가능합니다.) 2월에 내방하시어 반편성 레벨테스트 및 개인별 커리큘럼 상담을 받으세요. (이알피는 상담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방문은 예약 …

아이엘츠 점수 계산법

IELTS 시험과목은 4과목입니다. 각 과목별 9.0 만점이고 점수는 0.5 단위로 산출됩니다. 성적표에는 과목별 점수와 평점이 기재됩니다. 반올림 계산법이 있는데요, 더 자세한 IELTS점수 계산법 원문을 보고 싶으시면 이알피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

[토요일 종일반] 지방~서울역~종각역~종로 아이엘츠 학원

지방에서 주말(토)에 서울로 통학하면서 공부하시려는 분들 참고해 주세요. 지방에는 아이엘츠를 제대로 강의하는 곳이 드물죠. 아쉽습니다. 필요하다면 토플학원을 찾기는 하는데 전혀 바람직하지 않죠. 의지만 있다면 이렇게 도전해 보세요. ​이알피 아이엘츠 토요일 …

IELTS Speaking (컴퓨터 아이엘츠 스피킹) 후기

* IELTS peaking (아이엘츠 스피킹) (1) 아이엘츠 시험을 보는 장소는 paper와 다른 층에서 진행됩니다. 시험관은 총 2명으로 배정됩니다 (2) 제 아이엘츠 시험시간은 오후 3:45분이었으나, 오후 3시 2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Listening,Reading, Writing …

종로에서는 종로아이엘츠, 강남에서는 강남아이엘츠 이알피어학원!

알피어학원 처음 들어보신다고요? 당연히 아이엘츠 처음 알아보시는데 이알피를 처음 들어보시는게 맞지요! 아이엘츠는 전문학원에서 공부해야 되는 것을 지난 23년간 증명하였습니다. 강남에는 강남아이엘츠 종로에는 종로아이엘츠 모바일 홈페이지는 http://m.ielts.co.kr   ERP어학원은 이알피어학원입니다 강남아이엘츠 …

[아이엘츠 리딩 시험후기] 컴퓨터computer/시디cd/피씨pc 아이엘츠

* IELTS Reading (아이엘츠 리딩) 아이엘츠 리딩은 왼쪽 면에는 지문, 오른쪽 면에는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의 중앙에는 시간이 흐르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리스닝과 마찬가지로, 리딩의 글자 크기를 조절이 됩니다. 지문은 …

‘Paper based 페이퍼 아이엘츠’와 ‘Computer based 컴퓨터/CD/PC 아이엘츠’의 다른 점

‘Paper based 페이퍼 아이엘츠’와 ‘Computer based 컴퓨터/CD/PC 아이엘츠’의 다른 점   Computer 모니터를 보면서 하기에, 글자 크기를 small, large, extra large로 수험자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의 바탕색 또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