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인강도 레벨테스트 진행 후 결정 도와드립니다. IELTS 인강도 상담해야 합니다. – 이알피어학원

아래 보시는 학원 테이블은 이알피어학원의 오프라인 강의 테이블 입니다. 온라인 강의, 아이엘츠 인강을 알아보시어도 오프라인 기준으로 상담하시면 더 정확합니다. 결국 아이엘츠 시험 준비란게 라이팅과 스피킹을 완성해서 평점도 올라가고 만족스러운 영어 …

Cambridge English IELTS 13 출시되었습니다. 이알피 수강생은 학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교재는 아이엘츠(ielts) 공부하는 입장에서 고급 단계의 교재입니다. 반드시 cambridge guide to ielts 교재를 공부하신 후에 Cambridge English IELTS 13 교재를 공부하세요. 물론 실력이 되시는 분들은 바로 13권을 …

겨울방학에 아이엘츠 공부하려는 유학생

해외 유학생은 방학기간 잠시 한국에서 체류하기때문에 IELTS 강의 스케쥴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알피어학원은 유학생의 학습을 위해서 개인별 출국과 입국에 맞게 강의 스케쥴(시험일정과 레벨)을 만들 수 있으니, 꼭 미리 상담을 하시기 …

아이엘츠 라이팅 스타트반 토요일(주말)반 개설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알피어학원입니다! 드디어 평일에 강의하고 있던 ‘아이엘츠 라이팅 스타트‘ 반을 토요일에도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아침 10:30~13:00 까지 강의하니까 토요일 아침에 상쾌하게 아이엘츠 기초 라이팅 스타트 시작하세요! 할인 등록은 8주 단위로 …

[강남 신규 강좌] 토요일 아이엘츠 라이팅 기출문제풀이반

토요일에도 고급단계 롸이팅 강의를 개설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강남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강좌명: [고급] 롸이팅 문제풀이반 시 간 : 토요일 오전 10:30~ 오후 01:00 내 용 : 롸이팅 Taks1,2 첨삭지도 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