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도 ielts 무료 반편성 레벨테스트 응시하세요!

http://m.ielts.co.kr/classguide.php 스마트폰에서도 이알피어학원 무료 반편성 레벨테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음…좀 쉽게 생각하시고 대충 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알피어학원 pc버전과 동일하오니 진심으로 정확히 응시해 주시면 ielts 예상 점수를 뽑아드리겠습니다. 참 오랫동안 …

QR IELTS 레벨테스트 응시

네이버, 다음 어플, 사파리, 크롬 등의 브라우저로 포털에 접속 하세요. 검색창에서 QR코드를 찍어서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QR코드를 올렸습니다.?http://m.ielts.co.kr?홈페이지에서 바로 IELTS 레벨테스트 응시 가능합니다. pc페이지의 레벨테스트 …

아이엘츠 인강 연장하기(모바일 추가)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인강은 수강중이나 후에도 언제든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수강 종료 되기전에 연장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아이엘츠 인강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엘츠 인강은 강좌당 3만원씩 1개월씩 …

IELTS 시험 모바일 접수

최근에 영국문화원과 호주IDP 모바일 페이지가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IELTS 시험 일정 및 접수를 모바일로 할 수 있도록 좋아졌습니다. IELTS 시험 접수는 PC로 정확히 한방에 진행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이알피어학원의 IELTS PC통합 일정을 …

이알피 아이엘츠 인친해요!

얼마 전 이알피어학원도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소소한 이알피에서 일어나는 일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으로 이알피가 얼마나 아이엘츠 전문가인지 말씀드리기 부족하겠지만 대세를 피할 수는 없기에 이렇게 인스타를 시작했습니다. 요즘 대형 학원에서 아이엘츠 …

아이엘츠 후기를 보면 공부 방법을 알 수 있어요!

이알피어학원의 아이엘츠 후기는 긴~~~ 후기로 유명하죠! 얼마나 정성스러운 아이엘츠 시험 후기인지 읽어보시면 놀라울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시험 후기를 슥~ 읽고 지나치면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면 공부 방법을 잘?알 수 …

아이엘츠학원 이알피어학원 SNS

아이엘츠학원 이알피어학원 SNS 이알피어학원은 아이엘츠학원입니다. 아이엘츠 알아 보실 분들은 이알피어학원 종로센터, 강남센터, 인강으로 알아보세요. 오늘은 이알피어학원 SNS에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이알피어학원 모바일 페이지입니다. 모바일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이알피어학원에서 운영하는 SNS를 볼 …

호주idp 새로운 ielts 시험장, 한국산업기술협회

호주idp 새로운 ielts 시험장, 한국산업기술협회 전 세계 IELTS(아이엘츠) 시험 공식주관사 ‘IDP’가 2월부터 경인 및 강서지역에 거주하는 응시생들을 위해 시험장을 추가로 오픈했다. 새로운 시험장인 한국산업기술협회(KITA)는 독산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적의 시험 환경을 …

76호 이알피어학원 브로셔(8page) 출시

이알피어학원 ielts 브로셔는 16page 와 8page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학원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잡지형태의 브로셔로 발간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8page 브로셔를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76호입니다. 종일반 파워패키지 문의가 많아서 이번에는 브로셔에 …

75호 이알피 IELTS 브로셔

이알피 학원 브로셔가 지난달 10월에 출시가 되었는데, 이제서야 블로그에 업로드 합니다. 이알피 브로셔는 학원에 내방하시면 받으실 수도 있으며, 회원가입시 무료 배송됩니다. 물론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IELTS 브로셔는 전문적인 …

IELTS 교육경험이 많은 강사가 합격을 좌우합니다! – ERP어학원

  토플, 토익 점수가 높다고 아이엘츠 강의를 잘 할 수 없습니다. 강사의 평가는 강의 경력으로 인정되어야 합니다. 이알피어학원에 계신 분이라면 분명히 지금 아이엘츠 강의로 인정 받고 계신 분들입니다. ERP어학원 시험후기를 …

아이엘츠 cambridge ielts 11 시리즈 한글번역본 업로드 했습니다.

이알피 아이엘츠 수강생을위한 교재 번역본 서비스를 다시한번 공지합니다. 이알피는 아이엘츠전문학원이라서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교재를 주교재로 사용 합니다. 교재가 원서라서 어려운 본문이 있기때문에 학습에 도움을 드리고자 교재에서 어려분?부분을 한글로 번역하여?학습자료실에 업로드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