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어학원 아이엘츠 교재!

ERP어학원에서 사용하는 아이엘츠 교재입니다. 케임브리지대학 아이엘츠 교재 중심인데요, 아이엘츠 공부는 이런 좋은 교재와 강사님의 경력이 녹아있는 자체교재로 동시에 수업이 진행됩니다. ERP어학원 대표교재가 더 궁금하시면 종로센터 02-737-1516, 강남센터 02-538-1516 로 연락주세요. …

IELTS시험성적은 금요일에 발표됩니다.

IELTS 시험은 대부분 토요일에 시행되지요. 가끔 목요일에도 시행됩니다. IELTS 시험 성적 발표는 시험 응시후 13일만에 온라인에서 확인 가능해요. 성적 확인하기 싸이트로 가시려면 https://ielts.britishcouncil.org/results 클릭하시면 됩니다. 더 많은 시험후기와 공부후기는 아래싸이트 …

IELTS 제너럴 모듈은 아카데믹보다 쉽습니다.

IELTS 제너럴 모듈은 아카데믹보다 쉽습니다. 이것은 팩트입니다. 시험을 주관하는 곳이 분명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리딩 정답 수로 응시자가 판단 할 문제가 아닙니다.?제너럴 모듈의 리딩은 아카데믹 모듈의 리딩보다 정답을 더 …

IELTS 공부 교재 보는 법

케임브리지에서 출시된 English ielts 1~11 시리즈가 있습니다. 본 시리지는 약 1~2년 간격으로 출시됩니다.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있으며, 난이도는 고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책 내용을 보면 해설은 없으며 문제와 정답만 수록되어 있습니다. …

영국 외무성 장학금

영국 외무성 장학금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오는 유학생들을 위해 영국의 학교 및 기관, 그리고 영국정부에서도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장학금에 따라 학비는 물론 생활비를 지원해주기도 하므로 Education UK 웹사이트에서 장학금에 …

해외유학-연수, 편입, MBA, 석사, 박사

해외유학-연수, 편입, MBA, 석사, 박사 미국/캐나다/영국/호주/싱가포르/홍콩/이탈리아/파리/네덜란드/벨기에 해외로 유학을 갈 수 있는 방법도 매우 다양합니다. 요즘은 나이와 상관없이 추후 해외에서 취업이나 이민까지 진행할 것을 염두하고 유학을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통적인 …

해외 이민, 취업 준비 프로그램, 워킹홀리데이, 유학 후 이민

해외 이민, 취업 준비 프로그램, 워킹홀리데이, 유학 후 이민 IELTS General Module or Academic 호주 – 취업이민, 유학 후 이민, 457, ENS, RSMS, 직업훈련비자, 기술이민, 사업이민, 투자이민, 워킹홀리데이 캐나다 – …

대학 예비과정-파운데이션(Foundation)

대학 예비과정-파운데이션(Foundation) 영국/호주/뉴질랜드 영국, 호주의 대학교 입학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요구되는 1년의 과정으로 국제학생들을 위한 학부 예비과정입니다. 영어실력 향상 및 앞으로 공부할 전공과목 분야에대한 사전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파운데이션 …

국립전문대학(TAFE), 사립전문대학(College) 기술대학/전문대학(Polytechnic)

국립전문대학(TAFE), 사립전문대학(College) 기술대학/전문대학(Polytechnic) 호주/뉴질랜드/캐나다 외국에는 다양한 2~3년제 대학교 과정이 많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공부기간이나 이수 여부에 따라 대학교 편입도 가능하며, 영주권 신청이나 취업도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해외로 유학 후 취업을 목표로 하시는 …

해외교환학생 준비

해외교환학생 준비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영국 한국에서 대학생이 한 학기 또는 두 학기 동안 학점 취득을 목적으로 해외에서 공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환학생은 저렴한 비용으로 상대국의 언어와 문화를 공부하며 동시에 학점도 인정을 …

간호사/의료분야 해외취업 준비

간호사/의료분야 해외취업 준비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영국 IELTS 시험 성적표는 해외에서 외국인 취업용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의료계통(한의사, 의사, 치위생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치기공사 등) 취업은 면허와 연관되어 거의 필수적으로 대학교나 협회에서 요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