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꾸찌 입점(관수동)

파고다어학원 옆에 있던 파스꾸찌가 할리스커피에 밀려 없어졌었죠. 파스꾸찌가 종로 관수점에 다시 입점했습니다. 종로 YBM어학원 옆이네요. 여기서 이알피어학원 종로점도 가깝습니다. 3분거리네요. 새로 개업했는데 잘 되기를….

추석연휴기간 업무공지

모든 수업은 휴강입니다. 모든 강좌는 인터넷으로 예약 및 결제 가능합니다. 휴강기간 : 9월29일(토)~10월03일(수) 업 무 : 전화상담 오전 9시~오후 10시, 방문상담: 불가 4주수업=> 5주수업, 8주수업=> 9주수업으로 연장 수업 해드립니다. “각센터 …

공부 잘 하는 학생은…

내일 월요일이네요. 이제 추석이 오니까 좀 들썩이는 마음입니다. 그러나 공부하는 학생은 그렇지 않습니다. 내일 아침일찍 강의실에 입실해 보시죠? 항상 자기 자리가 있으시죠? 내일은 두번째줄 정가운데 앉아보시죠? 그자리가 뒷자리와 창가쪽 자리보다 …

아이엘츠 단계별 과정 간단안내

누구다 이렇게 단계별로 공부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별로 시험점수목표, 공부해야 할 기간, 레벨테스트나 공인어학점수, 유학과 이민 등으로 상담을 하신 후에 적합반 과정으로 들어가시면 보다 단기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좋은 점수를 …

2012 아이엘츠 시험장소

2012년도 하반기 시행, 아이엘츠 시험장소를 알려드립니다. 시험장소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시험 1주일전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장소는 본인의 거주지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곳에서 시험보셔도 국제적으로 모두 …

갤럭시S3 최적화

안드로이드 4.04 버전부터 모바일 홈페이지 최적화가 좀 힘들었습니다. 특히 최신단말기 갤럭시S3, 옵티모스LTE 등의 스마트폰에서 이알피어학원 모바일페이지가 가운데 정렬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포털의 모바일홈페이지나 어플의 아이콘은 4~5개를 고정시켜놨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좌우로 …

IELTS Sample 다운로드

아이엘츠 시험샘플을 아래 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Downloadable Academic Reading sample tasks Academic Reading Sample Task – Diagram label completion Academic Reading Sample Task –Identifying …

IELTS Listening sample

아 드디어 리스닝 샘플입니다. 아래 원음파일도 있으니까 아직 케임브리지 교재 시리즈를 보지 못한 분들은 미리 들어보세요. 그리고 케임브리지 시리즈 리스닝 문제 꼭 풀어보셔야 합니다. 시험수준은 케임브리지 수준이며 비슷합니다. 시험은 특별하지 …

IELTS Speaking sample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은 제너럴과 아카데믹 모듈 공통입니다. 아래 샘플 시험문제와 레코딩 파일을 다운 받아서 보세요. 스피킹은 스피킹 전용반과 종합반에서 다루어집니다. 수업시간에 기출되었던 답안과 문제가 제공되며 다양한 토픽을 갖고 연습을 하게 …

IELTS Academic Writing sample

아이엘츠 라이팅은 두문제가 주어지는데 첫번째 문제(task1)는 150 단어 ?두번째 문제(task2)는 250 단어 이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아래?graph/table/chart/diagram 등의 샘플 유형을 보시고 아카데믹 라이팅 ?첫번째 문제를 살펴보십시오. 보통 첫번째 문제에는 20분 정도를 …

IELTS Academic Reading sample

아이엘츠 아카데믹 모듈 리딩도 총 시험시간은 60분입니다. 별도로 답안지 옮겨쓰는 시간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아래의 샘플을 다운받아서 시험레벨과 유형을 파악해 보세요.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시리즈 1권~8권의 교재도 잊지 마시고요. 케임브리지 교재 레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