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식)영어

ielts 아이엘츠 바로알기! 많은 응시자 분들이 아이엘츠(IELTS) 시험이 영국에서 만들어져서 시험에 영국식 영어만 나올 것이라고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엘츠(IELTS)는 영어 사용 국가로의 유학, 취업, 이민 등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치러 …

페이스북: IELTSOfficial

국제적인 아이엘츠 시험을 주관하는 센터에서 페이스북 공식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엘츠 시험점수 활용에대한 문의를 적극적으로 하시어 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네이버같은 포털 검색보다 더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시간되시면 이알피어학원 페이스북도 …

갤럭시 노트

요즘 갤럭시노트가 많이 저렴해서 기변 많이 하시나봐요^^ 우리 동료도 기변했네요. 갤노트로 오랜만에 학원홈페이지와 블로그를 봤는데 역시 잘 나오네요. 갤럭시노트도 이런데 갤럭시노트2는 얼마나 좋을까요^^ 비싸게 아이폰만 이용할 수 있을런지 이제 의문이 …

IELTS 인정하는 MBA

IELTS를 인정하는 MBA 목록을 드립니다. TOELF보다 IELTS 준비가 수월한 환경에 계신 분들, 혹은 이미 IELTS 점수를 확보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Rank School IELTS Minimum Score 1 Harvard University (MA) O …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하세요.

스킨을 변경하고선 개인적으로는 아주 아름다운 블로그가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블로그에는 오늘까지 680개의 글이 포스팅 되어 있습니다. IELTS교재, IELTS시험후기, IELTS강좌, IELTS사진, 미국IELTS….. 찾는 정보가 있으신가요? 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해서 원하는 …

IELTS, 후지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장학생 모집

후지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장학생 모집 일본ㆍ하와이ㆍ싱가포르ㆍ태국 등에서 무료교육 기회 후지쯔는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직장인을 대상으로 단기 국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Global Leaders for Innovation and Knowledge Program)에 참가하는 장학생을 모집한다.?후지쯔 …

IELTS 7 트레이너는

IELTS 7 트레이너는 아이폰 어플로 출시할때는 천원이었는데 지금은 만원이네요 ㅠㅠ 역시 IELTS공부는 책으로 해야 하고 엉덩이로 해야 한다는?너도 알고 나도 아는 진실~ 계속된 휴대폰의 울림과 친구들의 전화와 문자 그리고 네이버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