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IELTS 모의테스트~

지난 토요일에 실시한 (매주 격주로 이알피어학원 시행) 모의테스트 응시광경입니다. 방학이라 아이엘츠 공부하는 수강생들이 많이 응시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방학동안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성적 받기를 기도합니다. 응시하신 시험의 성적은 돌아오는 금요일에 전자메일로 발송됩니다. …

67호 아이엘츠학원 카다로그 제작

67호 아이엘츠학원 카다로그 제작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알피어학원의 카다로그는 잡지형태로 파고다어학원과 비슷한 컨셉입니다. 잡지카다로그 안에는 시간표와 학원, 아이엘츠 시험정보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아이엘츠 시간표가 이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수업의 퀄리티와도 직결됩니다. 다음주에 67호 …

[Actioncam] 아이폰으로 찍은 아이엘츠 교재와 강좌

[Actioncam] 아이폰으로 찍은 아이엘츠 교재와 강좌? – 진짜 더운 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금방 지날꺼에요. 다음달이면 가을얘기 할껄요^^ 2003년도 수강생이셨는데 여름이었어요. 아이엘츠후기 읽어보세요 호주이민을 준비하고 있는 30대중반의 수강생이었습니다… 이알피에서는 작년 여름 …

최근 IELTS 시험장소입니다.

주목할 사항은 오랫동안 영국문화원의 서울교대 시험장이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중고등학교의 시험장이 시험장 관리가 더 편리하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시험장의 엄격한 시험관리는 대외적인 신뢰도가 중요하기때문에 우리나라 중고등학교의 시험장은 획일적인 구조라서 훨씬 관리가 편리하다고 …

[이알피어학원]IELTS동영상 아이패드로 공부하기

아이패드로 요세 동영상 공부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으시군요. 이알피어학원 IELTS 동영상은 아이패드를 지원합니다.?IELTS 동영상을 보시려면?http://m.ielts.co.kr?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해야합니다. 종종 pc페이지로 접속하시어 IELTS 동영상을 보시려고 하는데…보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Q) IELTS Listening, Reading 과목의 밴드스코어별 맞은 갯수를 알 수는 없나요?

Q) Listening, Reading 과목의 밴드스코어별 맞은 갯수를 알 수는 없나요? A) IELTS점수는 캠브리지 대학 시험본부에서 문제 출제 시 난이도에 따라 밴드스코어별 맞은 개수를 정한 것에 따라 매겨지며, 이는 채점기준이므로 공개는 …

[이알피어학원] 여름방학은 IELTS영어시험공부로~

아래 시험후기 보시면 꼭 이맘때 시험보신 IELTS시험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시험문제는 어느정도 반복되지 않습니까? 좀 긴 시험후기지만 이알피어학원 수강생이 작성한 IELTS시험후기니까 잘 읽어보시고 IELTS시험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이알피어학원] IELTS Writing (아이엘츠 라이팅) 알차게 준비하기

IELTS Writing 정말 어렵나요? 사실 이런식으로 시험을 보시고 채점하는 국제영어시험이 없습니다!!?이알피어학원의 라이팅스타트와 온라인라이팅 강좌를 이외에 핵심이 라이팅 기출문제풀이 단과반을?공부하시어?여름방학에 IELTS Writing 을?확실하게 공부하시고 좋은 점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아래의 시험후기와 글들은 모두 …

[이알피어학원] 여름방학에 IELTS시험 인터넷 접수하기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는 특히 여름방학에는 IELTS(아이엘츠)시험접수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유학생들과 대학생들의 IELTS 시험응시때문이죠. 한마디로 접수자가 많습니다!! 그래서 최소 미리 1개월전에는 접수해야 하며 더 원하시는 날짜는 더 빨리 접수해야 합니다. IELTS는 인터뷰시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