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이알피어학원 이용시….

종로 이알피어학원 이용시…. 세종주차장(GS주차장) 하루종일 주차료가 15,000 원입니다. 학원 바로옆이니까 급하게 차를 이용하시는 수강생님은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인시스템입니다. 근처 국일관 빌딩에도 하루종일 주차료가 15,000원입니다. 세종주차장이 학원과 보다 가깝습니다. 자가용 …

4월달 아이엘츠 모의테스트 일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4월달 아이엘츠 모의테스트 일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4월 신청자는 참고하시어 미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모의테스트는 실전처럼 동일한 조건으로 아이엘츠 시험을 응시하는 것입니다. 현재 스피킹을 제외한 리스닝, 리딩, 라이팅을 응시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m.ielts.co.kr 모바일 홈페이지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http://m.ielts.co.kr 모바일 홈페이지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외국시험후기, FAQ, 특강안내, 모의테스트신청 코너가 신설되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모바일로 더 잘 만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이알피어학원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독일, 벨기에 아이엘츠로 유학하기

예체능은 유럽쪽이 강세이죠^^ 아이엘츠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유럽이라면 토플보다는 아이엘츠가 유리하죠. 더군다나 방향이 바뀌어도 북미권(미국, 캐나다)도 아이엘츠로 가능하고요. 물론 학교나 지역마다 요구점수가 다르기는 합니다. 아이엘츠 시험점수로 유학을~

IELTS 4.0~5.0 1개월내에 받을 수 있을까?

요즘 이민준비자(해외취업준비자)들이 아이엘츠 공부를 많이 하시는데요..다들 고민이 1~2개월내에 아이엘츠 4.0~5.0 받을 수 있을까..그런 고민을 많이 하십니다. 물론 대부분들 영어를 잘 하시는 분들은 아닙니다.^^ 그러나 대부분 대졸자 이상의(우리나라가 워낙 학력 수준이 …

암기한 영어 예문이 500개를 넘어가면 영어를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돼야 한다

20% 이해 + 80% 암기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암기를 쉽게 잘 할 수 있을까. 첫째, 암기하기 전 그 문장에 대해 충분히 이해한다. 단어 뜻도 모르고 문법 구조도 파악하지 않고 무턱대고 …

아이엘츠 온라인코스 업데이트 중…

IELTS 자료를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매일 기출문제 토픽이라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저것 강의스케쥴에 바쁘다보면 자료 업데이트가 늦어지곤 합니다. 저희 이알피어학원 자료는 실제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을 투자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