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이고 카피하지 않는 창조정신!!

사실 창조된 사진과 글을 만들려면 참 힘들고 고달픈 이야기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은 그만두고 여기 공식 이알피어학원 블로그에 포스팅을 천천히 정확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의 글들은 학생들이 읽어보면 좋을 것인데 접근방식이나 …

아이엘츠 동영상 촬영중…

이제 General 문제만 촬영하면 케임브리지 동영상 강좌 촬영은 끝나게 되는군요. 그동안 수고해 주신 강사님과 스탭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어떻게하면 강좌를 시청하는 사람 입장에서 편리하게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동영상 촬영방법 시도는 …

아이엘츠 트위터로 정보 올려주기

트위터가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너도나도 개인계정부터 시작되었고 비즈니스 계정이 개설되면서 타임라인이 정신없이 흐르던 기억이 있습니다. 비슷한 내용을 올리는 계정을 살펴보았을때 트윗을 올린 날짜가 작년인 계정도 있더군요. 사실 트윗은 쉬우면서도 …

이알피어학원 모바일 아이엘츠 홈페이지

방문자수나 페이지뷰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지난해 가을 모바일 홈페이지(http://m.ielts.co.kr) 론칭된 이후로 계속해서 서비스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현재 PC기반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또 개발중입니다. 유료 서비스는 모두 정상이용기 가능합니다. 3월부터는 온라인코스 자료실을 …

아이엘츠(ielts)교재 구입요령-이알피어학원

가끔 시중에서 교재를 구매했는데 시디가 배송되지 않았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혹은 시중이나 인터넷 쇼핑몰과 이알피어학원 교재 가격이 다르다고 문의를 하십니다.(비싸다고…) 왜 그런지 ?오늘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외서(케임브리지, 옥스퍼드 등)는 시디나 테이프가 별도로 …

[이알피어학원]수강생에게 제공하는 ielts관련 자료는

처음에 생각했던 그 큰 뜻을 다시 생각하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수강생은 www.ielts.co.kr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후(주민번호 필요없음) 연락주시면 ‘온라인코스 자료실’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규등록(8주)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지난주부터 자료실 정비를 시작했습니다. …

PS비타가 뭐길래…눈 맞으며 500여 명 기다려

아이패드와 아이폰으로 게임시장은 끝나지 않았는가? 참 안드로이드!! 지금 모바일 게임은 시작이라고 본다. 앞으로 몇년은 호황기를 이룰 것이며 수많은 벤쳐 회사들이 게임산업에 뛰어들 것입니다. 예전과는 달리 벤처라기 보다는 대박 상품만이 존재할 …

하루 11만명 걷는 강남대로 이젠 ‘금연대로’

유동인구 엄청난 그 거리가 금연거리가 되는군요. 보통 이알피어학원을 오는데 신논현역에서 걸어오시는 분들도 계신데 거리가 깨끗해지는군요.^^ 신논현역 교보타워부터 강남역 뉴욕제과까지의 거리가 흡연을 못하는 거리가 되다니…남자분들 힘들겠지만 금연구역 지정은 대세인 것은 분명하군요. …

ielts 파운데이션 유학준비

최근 눈이 와서 학원 들어오는 길이 미끄러웠지요^^ 이제 곧 3월이오니 따뜻한 봄이 오시고요^^ 이번주와 다음주 대부분의 학교가 졸업식을 할테니 아이엘츠 공부하러 상담오시는 분들이 많네요. 한국에서 6개월 정도 공부하시고 아이엘츠 5.5~6.0 …

ielts 온라인강좌 vs 오프라인강좌

  학생, 직장인…초등학생 누구든지 바쁩니다. 공부만 하시는 분들도 다양한 과목을 공부하느라 바쁘시고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일하느라 바쁘시죠!! 그러나 다음의 목표롤 위하여 시간을 쪼개서 아이엘츠를 공부하시는 것 아닙니까? 그럼 온라인강좌와 오프라인강좌 …

[IELTS] 초급 입문반과 VS 중급 입문반

이알피어학원은 아이엘츠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입문반이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강좌가 초급입문반과 중급입문반입니다. 책의 내용을 보셔야 이해가 될텐데요, 초급입문반은 아이엘츠를 위한 문법, 영국식듣기, 아이엘츠 기초내용을 다룹니다. 그래도 대부분 문법입니다. 중급입문반은 …

종로 이알피어학원 이용시….

종로 이알피어학원 이용시…. 세종주차장(GS주차장) 하루종일 주차료가 15,000 원입니다. 학원 바로옆이니까 급하게 차를 이용하시는 수강생님은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인시스템입니다. 근처 국일관 빌딩에도 하루종일 주차료가 15,000원입니다. 세종주차장이 학원과 보다 가깝습니다. 자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