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을 준비 중이세요?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위한 발판, IELTS(아이엘츠) 학업 성취도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시험 IELTS(아이엘츠)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곧 학업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 유학생활을 도와주는 시험 IELTS(아이엘츠)는 학업에 필요한 …

미국대학/기관이 신뢰하는 IELTS (아이엘츠)

미국의 3,000개 이상의 대학 및 기관에서IELTS(아이엘츠) 점수를 인정합니다. IELTS (아이엘츠)는 특히 2011년 미국상위 25개 대학 으로부터도 그 우수성을 신뢰받고 있습니다 아이비 리그의 모든 대학교에서IELTS(아이엘츠) 점수를 인정합니다. 미국 내 대부분의 유학생을 …

미국 명문 대학교가 말하는IELTS(아이엘츠)

IELTS는 최고의 시험이에요. 왜냐하면 Kansas State University가 인정해주니까요! Kansas?State University, Miranda Asebedo TOEFL에 대한 대안으로 IELTS를 인정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저는 직접 IELTS시험을 치렀고, IELTS가 자랑하는 엄중한 평가기준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

미국에서 공부중인 한국유학생 현황 및 정보

2010년 IELTS 점수를 사용하여 미국 대학에 진학한 한국학생들의 비율이10% 증가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한국 학생들은 IELTS(아이엘츠) 의 Listening 시험이 TOEFL 보다 더 쉽다고 여기는 것으로?나타났으며, 2008년과 2009년에 IELTS(아이엘츠)를 본 한국인 응시자들은 …

[이알피어학원]아이엘츠 모바일 홈페이지 알아보기

http://m.ielts.co.kr 10월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벌써 5천명 이상의 방문자가 다녀가셨습니다. 모바일 동영상이 론칭되면 PC페이지를 능가하는 모바일 아이엘츠 홈페이지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12월에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되는데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