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공부] IELTS 시험공부 계획은요?

인생에 있어서 남자와 여자가?사람에게 예의를 갖추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언제일까요? 아마도 연애를 시작하고서 아닐까요? 연애 할 때에도 열심을 내지 못하면 결혼하신 후에는 잘 하실까요? 그렇습니다. 부모님의 사랑과 명령을 통해서 크신 …

[아이엘츠 제너럴 시험후기]이자벨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는 9월에 오후와 저녁시간 강의를 동시에 들었던 학생입니다. 먼저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게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GT를 공부하며 특히 Listening이 힘들었는데 포기하지 않도록 용기를 주셔서 10월 8일 시험을 통과하였다고 생각합니다.

토요일 아이엘츠 모의테스트

오늘 멀리 수원에서 아이엘츠 모의테스트를 응시하러 오신 분이 계셨어요. 주말이라 전철도 밀리고 해서 약 15분 늦으셨습니다. 모의테스트는 10:30분에 시작하는데…더군나다 다음주에는 본 시험이라고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리딩테스트부터 라이팅을 보신 …

Grammar in use for Students of North American English

미국식 영어를 배우는 것이 지금 이시대에 정답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직도 미국유학이 많은 관계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교재입니다. 보라색은 아래 회색 다음 단계의 교재입니다. 시디롬 버전은 오디오 버전이 아니고 시디롬에서 사용할 수 …

IELTS TEST TIPS

Listening: Map Labeling: When given a map and directions to follow, make sure to listen carefully for the starting point. Writing: Academic Task 1: Always include an overview in you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