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접수 할 때 신분증 사본 제출을 잊지 마세요!

인터넷 접수를 하면 신분증 사본을 낼 필요가 없다? ? No! 2009년 6월 시험부터 신분증 사본 제출이 의무화되었습니다. 인터넷 접수의 경우, 신분증 사본을 업로드 하거나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지 않아도 시험에 응시할 …

새로워진 General Training 문제!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2009.5월부터 General Training Reading 문제가 바뀌면서 어려워졌다? ? No!?2009년 5월부터 IELTS의 General Training Section 2의 문제 경향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지난 4월까지는 Section 2의 문제가 ‘Training’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나, 5월부터 …

General Training Reading

IELTS Sample 2 ?General Training Reading 아이엘츠 시험에서 공식적으로 응시자에게 제공하는 시험 Sample, 이번에는 General Training Reading입니다. 시험에 그대로 출제되지는 않지만, 아래와 같은 포맷을 따르고 비슷한 유형으로 출제가 되니, 보시고 …

IELTS 감독관들은 누구?

IELTS 감독관들은 누구? IELTS 시험장에서 시험을 감독하고 운영하는 감독관들은 단순한 파트타임 일을 하는 학생들이 아닙니다. 주한영국문화원의 공식적인 채용 절차에 따라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채용된 우수 인력이며, 일회성 혹은 단기간의 …

국내 취업시에도 아이엘츠 점수를 인정받을 수 있다!

IELTS는 국내 기업에서 인정하지 않는다? – No! IELTS는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적으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미국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국제 시험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

IELTS 성적표는 응시자 개인에게 재발급이 가능하다?

IELTS 성적표는 응시자 개인에게 재발급이 가능하다? ? No!?IELTS 는 신뢰성이 매우 높은 시험입니다. 최초 성적표를 제외하고 그 어떤 경우에도 응시자 개인에게 성적표를 재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응시자께서 성적표를 제출하고자 하시는 학교나 공공기관(이주공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