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몇점을 언제까지 받으셔야 합니까?

http://www.ielts.co.kr/home/class/class_general.ph ? 아이엘츠 시험은 아카데믹과 제너럴로 나뉘어져 있으며 시험응시할 때에도 정해놓고 응시원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보통은 아카데믹은 유학용도이고 제너럴은 이민과 취업용도입니다. 어떤 모듈로 시험을 보셔야 할 지는 학원 상담시 혹은 유학원이나 …

아이엘츠의 응시 제한(횟수)은 없습니다.

1. 아이엘츠의 응시 제한(회수)은 없습니다. 과거에 90일 재응시 불가 조건이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없습니다. 이 부분도 시험센터에서는 제대로 홍보 못하고 있습니다. 아쉽습니다. ?2. 시험은 거의 매주 입니다. 제너럴은 2주 간격으로 있고, …

아이엘츠(ielts) 통합시간표 – www.ielts.co.kr

? http://www.ielts.co.kr/home/class/total_classtime.php 짧은 기간, 저희 이알피어학원 홈페이지 접속페이지 중에서 당당히 12위에 올랐네요. 역시 시간표라는 부분이 통합페이지로 형성되어 편리한 기능이 반영된 것 같습니다. 기존 시간표와 함께 상당히 인기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아이엘츠 시험후기(합격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지난주에도 아이엘츠 시험을 합격(원하는 점수)을 받으셨다고 깔끔하고 정확한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이렇게 정성드리고 자랑(?) 하려는 아이엘츠 합격수기가 대한민국에 어디있을까요? 정말 훌륭합니다. 이제는 이렇게 올리는 시험후기가 전통이 되어서 참 잘 올려주시기도 합니다. …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제작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홈페이지가 뭐 따로 있을까요? 플래시가 안되니까 플래시 빼고 1024 사이즈에 맞게 홈페이지 제작을 해야겠지요. 거기다가 최적화된(html 5) 홈페이지를 제공해야 하고요. 정말 애플 제품들은 특별한 무엇이 있는데 이 무엇을 …

아이엘츠 책은 정품 구매를 하셔야죠~

아이엘츠 교재(케임브리지 1권~8권)는 구매해서 공부하는 것이 공부에 유리합니다. 보통 6,7,8권은 시험 준비자로서 필수 교재가 됩니다.?불행하게도 문제와 정답만 나와 있어서 혼자 공부하기엔 어렵지만 학원의 도움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1권마다 테스트 4개가 수록되어 있는데 …

아이패드로 아이엘츠 레벨테스트 하기

아이엘츠 공부는 생소하게 생각될 수 있지만 결국 국제 시험중(토익, 토플 등) 한가지 이기때문에 그렇게 걱정할 부분이 아닙니다. 다시말해 그냥 아이엘츠 전문학원에서 공부를 꾸준히 하시면 됩니다. 토플보다 쉽다 어렵다라는 말을 하는 …

[아이패드 어플] Night Stand – 날씨, 페이스북, 트위터, 시계

고가의 아이패드를 구입해서 결국 시계로 사용한다? ㅋㅋㅋ 시계로 사용해도 폼나는데 어떻게 해요? 오늘 거금의 어플을 주고 Night Stand 어플을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 연결을 해서 최근 소식도 볼 수 …

지메일(gmail) 이용 상승

지메일(gmail.com) 다소 아니 많이 생소한 이메일 주소임에는 틀림없다. 모르는 사람이 훨씬 많다. 그러지 요즘은 다르게 생각된다. 스마트폰이 보급된 이후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이메일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다. 왜냐하면 아이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