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카페] 이알피어학원 네이버 ielts카페를 소개합니다.

다음카페에 만족하지 말고 수강생들이 편하게 네이버 카페를 진작에 마련했어야 하는데 이제서야 오픈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네이버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운영하오니 많은 접속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cafe.naver.com/ieltserp

[ielts시험일정] 아이엘츠전문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카다로그(24P)

[카다로그 다운받기 http://www.ielts.co.kr?] ?사실 학원의 얼굴은 카다로그죠! 1장짜리 전단지는 카다로그도 아니고요^^ 물론 요즘 세상에 홈페이지가 그 역할을 대신 하는 시대가 되었지만요. 앞으로 모바일 시대가 더 거세게 올 것 같습니다. 요런 …

[아이엘츠 시험] IELTS(아이엘츠)란 무엇인가?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영어사용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IELTS(아이엘츠)는 가장 정확하고 적합한 영어능력 평가 …

[아이엘츠 시험] 아이엘츠 라이팅 Task 1 샘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엘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아이엘츠 4과목중에서 아이엘츠 라이팅 task 1(아카데믹 아이엘츠 모듈) 샘플 도표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굉장히 많죠? 요즘은 아이엘츠 시험이 더 어려워지고 있고 이런 도표들이 복합적으로(2개 이상) …

[아이엘츠 공부] 아이엘츠 시험접수와 접수비용

IELTS(아이엘츠)는 영국문화원과 호주대학연합에서 시행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http://www.britishcouncil.org/kr/korea.htm?이곳이다. 어떠한가? 호주대학연합은 호주IDP다. ? ?   아이엘츠 접수하는 곳은 http://www.ieltstest.or.kr/?이곳이다. 영국문화원의 인터넷 대행업체로 생각된다. 다양한 콘텐츠는 없다. 접수비용은 21만원이다. 과거 18만원에서 인상된 가격이다. …

[아이엘츠 시험] 케임브리지 IELTS 8 권 강의 및 번역본

최신 기출문제집인 캠브리지 IELTS 8을 6월달부터 중급 종합반(아카데믹,제너럴)에서 교재로 사용합니다. 학원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현금구매시 10% 할인 됩니다. (정가 30,000–>27,000)?아울러 학생들을 위해서 케임브리지 IELTS 8권의 한글번역본을 6월 15일부터 제공할 …

[아이엘츠 시험후기] 강남 가톨릭대에서 ielts시험을 봤어요!!

IDP 강남 가톨릭대 성의회관에서 아이엘츠 시험을봤어요!!?생각보다 서초역에서도 찾기쉬워서(7번출구->쭉 걸어서 도보 10분->가톨릭대) 분위기는 영국문화원(교대)에 비해 좀 들떠있고 뭔가 정리되지 않은느낌도 좀 있었지만, 그것이 오히려 스피킹 시험 칠 때는 더 편하게 작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