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반편성 레벨테스트 하기, 이알피어학원

아이패드로 우리학원 레벨테스트 시도해봅니다. 테스트 가능합니다. 마지막에 SMS인증도 됩니다. 아이패드는 갤럭시탭과는 전혀다른 경쟁하지 않는 모델이군요. 아이패드가 과연 어떻게 변할까요^^ 위의 화면은 총 40문항의 반편성 이알피어학원 레벨테스트입니다. 결과는 정상휴대폰 인증시 저장되어 …

이알피어학원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컨퍼런스 참가

네이버는 그들을 욕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도 품고 가려고 2011년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정보다! 광고주도 고객이고 사용자도 고객이다. 우리는 네이버를 통한 양질의 트래픽을 유발하기 위해서 각 제휴사와 2011년도 클릭초이스를 준비하고 …

케임브리지 ESOL 무료 특강, 이알피어학원 종로점 www.ielts.co.kr IELTS Story

참여해 주신 수강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수강생들이 원하는 좋은 무료 특강을 준비하겠습니다. 공부하느라 수고가 많으신데 긴 시간 움직이시지도 않고 적극적으로 특강을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mbridge ESOL 무료 영어 특강

http://www.ielts.co.kr/key/home/home.htm?redir=bull/read&bid=erpnews&num=523 http://www.ielts.co.kr/key/home/home.htm?redir=bull/read&bid=erpnews&num=523 처음으로 시행하는 특강입니다. 신청자 모두를 받을 수는 없어서 약 50명정도만 가능하오니 신청자는 늦지 않게 입실해 주시고 미리 예약 필수 입니다. 좋은 시간되시기를 바랍니다. 기수강생님들도 참여 가능하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

“IELTS 8점 원어민도 힘들다”… “기능직 기술인력 더 필요해”

?“IELTS 8점 원어민도 힘들다”… “기능직 기술인력 더 필요해” http://www.koreanherald.com.au/bbs/board.php?bo_table=news&wr_id=9737 내년 7월부터 시행될 새로운 기술이민 점수기준은 영어 점수가 턱없이 높고 현장에서 필요로 한 기능직 기술인력난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안되는 등 호주 …

IELTS 모의테스트

이알피 어학원에는 매주 토요일 ielts모의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1회 3만원 / 2회 5만원? / 3회 7만원 홈페이지 모의고사/시험후기-실전모의테스트에서 직접 신청 하실 수 있으며 4층 상담데스크에서도 신청 가능하십니다.   수강생 여러분 …

토요일 스피킹,라이팅 단과반

cfile24.uf.201176584DCA40371B5A34.bmp 토요일 스피킹, 라이팅 문제풀이 단과반이 있습니다.?종합반을 수강하신 후 보충이 필요하신분, 기존에 아이엘츠 점수가 있는데 조금 더 올려야 하시는 분,?스피킹/라이팅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으신 분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스피킹 : 1:00~3:30,?라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