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영국,한국 교육제도의 차이

일반적으로 영국의 교육과정은 초등과정을 포함해서 중·고등교육과정(Secondary Education)까지가 13년제인데, 반해서 한국과 미국, 등은 영국의 초·중·고등학교에 해당하는 과정이 12년제입니다. 영국의 중·고등교육과정의 마지막에 해당하는 A-Level(12학년, 13학년에 해당)은 대학교 진학을 위한 준비과정으로서 우리나라에서는 대학교1학년에 …

서강-뉴캐슬대 학사과정, IEN 프로그램

서울 성북구 정릉동에 살고 있는 김은주씨는 딸 나연이를 호주로 유학 보냈다. 나연이는 IEN프로그램이라고 알려져 있는 서강-뉴캐슬대 학사과정을 통해 호주 국립 뉴캐슬대학교로 진학, 현재 2학년에 재학 중에 있으며, 동생인 태민이도 누나의 …

TOEIC(토익) vs IELTS(아이엘츠) vs TOEFL(토플) vs TEPS(텝스) ???

① TOEIC (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 ) – 토익 미교육평가위원회(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가 상업 및 국제적 공용어로서의 영어 숙달정도를 측정하기 위해 개발한 시험 제도의 상표명이다. – 990점 만점. …

엑스파일 스컬리, 남녀탐구생활의 성우이신 서혜정님 감사합니다.

엑스파일 스컬리, 남녀탐구생활의 성우이신 서혜정님 감사합니다. 이알피어학원 서비스 안내에 대한 녹음 아주 좋습니다. 아울러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역시 전문가이십니다!! 녹음파일은 www.ielts.co.kr 각 서비스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녹음내용이 자동으로 플레이 됩니다. 강좌 안내 내용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