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시험 준비 어떻게

ㆍIELTS 시험 준비 어떻게 영어권 국가로 유학·이민·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의 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IELTS’(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의 국내 응시생이 늘고 있다. 영어 말하기(SPEAKING) 영역의 중요도가 높아진 때, 시험관과 1 대 …

호주의 교육제도 04. – 사립전문학교

현지인들도 비싼 학비를 지불해야 하므로 TAFE보다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유학생들을 적극 유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부의 인정을 받은 약 100여개의 학교가 ACPET라는 사립 전문학교 연맹을 결성하고 있으며 자체 부설 영어학교를 개설해서 운영하는 …

호주의 교육제도 03. – 주립기술전문대학(TAFE)

TAFE는 Technical And Further Education의 약자로 각 주에서 운영하는 전문대학으로서 실기에 중점을 두어 직업교육과 기술훈련을 시키는 학교이다. TAFE는 호주 고등교육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최대의 교육기관으로 빅토리아 주를 제외한 다른 주의 …

호주의 교육제도 02. – 전문학사과정(VET 과정, 국립(TAFE)/사립(College)

호주의 수료증 과정(Certificates), 준 학사과정(Diploma) 및 고급 준 학사 과정(Advanced Diploma)는 크게 주 정부에서 운영하는 TAFE(Technical and Further Education)이란 주 정부 기술 대학과 사립학교에서 운영하는 Private College로 나뉘어져 있다. 호주의 …

이알피어학원 중급 IELTS 7 – 종합반 IELTS교재

케임브리지 대학출판사에서 출간되는 문제집입니다. 그 중에서 2009년에 발행된 기출문제집 케임브리지 7입니다. 현재 오디오시디와 교재가 국내에서 판매중입니다. 약 1년정도에 1권씩 발행이 되는 문제집의 7번째 문제집입니다. 나중에 나온 버전들이 조금 어려운 내용이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