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영주권

신청자 급증…주정부 비자 획득 ‘쉽네’ 호주 이민이 크게 늘고 있다. 호주 이민국에 따르면 2001~02년 2044명이던 것이 2005~06년 4021명으로 갑절이나 불어났다. 그 이전 해인 2004~05년에 비해서도 18.4%나 늘었다. 국민이주공사의 김지영 사장은 …

특별전형에 지원 가능한 공인영어성적은 IELTS 5.5점 이상

서울교육대학교 (총장 송광용)는 지난 11월 호주 사우스뱅크 국립 기술대학 (SBIT, Southbank Institute of Technology)과 서울교대-SBIT공동 테솔 과정 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 대학이 체결한 협약의 주요 골자는 공동 테솔 과정을 …

IELTS 시험 체험기

IELTS 시험 체험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모 광고회사에 6개월 차 근무중인 신입사원입니다. 대학 졸업 이전에 토익 시험을 네 번 봤던 경험이 있고, 최근에 영어 말하기 시험인 Opic시험에 응시해본 적이 있습니다. …

영어언어능력증명서

향후 영국의 축구구단과 계약을 맺는 중국선수들은 영어언어능력증명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만일 아이엘츠시험을 통해 자기의 영어수준을 증명하려한다면 적어도 4점을 획득해야 합니다. 공정하고 간단하며 투명하고 고효률적인 입국사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국은 2008년부터 새로운 입국사증체계인 …

영국 연방

영국 연방   영국연방(英國聯邦, Commonwealth of Nations, 커먼웰스 오브 네이션스)은 영국 본국과 함께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등 옛날 영국 식민지였던 53개의 나라로 구성된 국제기구이다. 준말로 영연방이라고도 한다. 16세기 후반 엘리자베스 …

IDP에듀케이션, 한영외고서 IELTS 설명회 개최

IDP에듀케이션, 한영외고서 IELTS 설명회 개최 국제공인영어시험 IELTS의 주관사 IDP에듀케이션(www.idp.co.kr)이 고등학생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한양대, 숙명여대, 국민대 등 7개 캠퍼스를 찾아 IELTS 시험정보 제공 및 영문이력서 작성 강의를 진행한 …

폴 매카트니의 英공연예술전문학교, 한국인 학생유치 오디션 개최

리버풀 공연예술 전문학교 (LIPA, the Liverpool Institute for Performing Arts)의 한국인 학생 유치를 위한 오디션이 개최된다.?뮤지컬 등 공연예술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배우 뿐 아니라 무대미술, 공연음악, 음향기술, 극장 및 …

‘유학 및 이민 정보’ IDP호주유학박람회

2009 IDP?호주유학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IDP 호주유학박람회는 지난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30일 IDP에듀케이션 부산지사에서 양일 간 치러졌으며 호주의 30여 개 교육기관이 참가하여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박람회 참가학교로는 멜번대학교 …

충남도, 2009 도비유학장학생 선발기준 확정

2009년 04월 13일 [10:15]?충남도 도비유학 심의위원회(위원장 김동완)가 『‘09년도 도비유학 선발계획(안)』을 심의하고 선발인원과, 어학기준 및 지원자격 완화? 등 선발기준을 최종 확정했다.?이날 심의에서 선발인원은 이·공계 전공자 2명을 포함해 백제사의 심도있는 연구 및 …

‘수입’ 토플 토익만 시험이냐, ‘토종’ 텝스 토셀

영어구사능력을 측정하는 영어인증시험의 외세(外勢) 의존이 과중해 외화 낭비를 부르고 국내에서 개발된 영어인증시험의 뿌리내리기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 영어교육계와 정치권 등이 영어교육평가부문의 ‘주권 회복’ 필요성을 꾸준히 제기해 오고는 있으나, 정부 기업 학교 …